르호봇, 시청 지역 비즈니스센터 최대 50% 할인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이하 르호봇)이 시청 지역 비즈니스 센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르호봇 프라임 시청 비즈니스 센터와 프라임 시청플러스 비즈니스 센터 두 곳이다. 프라임 시청 비즈니스 센터는 사무실 3개월 이상 계약 시 첫 달 50%, 둘째 달과 셋째 달은 20%의 이용료 할인을 제공한다. 프라임 시청플러스 비즈니스 센터는 6개월 이상 이용계약 시 첫 달은 30%, 둘째 달부터 여섯째 달까지는 15%의 이용료를 할인해준다.

아울러 프라임 시청 센터와 프라임 시청플러스 센터 모두 비상주 서비스(사업장주소지 서비스)의 경우, 6개월 이용료 선납 때는 매월 2만원, 12개월 선납 때는 매월 3만원을 할인한다. 두 센터 모두 1·2호선 시청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해 이용 기업은 서울역과 명동 등 대형 상권의 중심지에서 사업을 꾸릴 수 있다. 사무실과 회의실, 비즈 카페 등 사업에 필요한 모든 공간과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초기비용 절감이 필요한 스타트업 창업에 특화되었다는 게 르호봇의 설명이다.

한편, 1인 창조기업 특화 센터를 포함해 40여 개의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한 르호봇은 4,000여 기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의 비즈니스 센터이자 인큐베이팅 브랜드다. 사무공간과 함께 비즈니스 영역별 전문가 연결 서비스, 스타트업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유통·판로 지원 프로젝트, 자금 대출 연결 행사 등 통합적인 사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