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데오, 헤비 유저 입맛에 맞춘 무제한 요금제 출시

전 세계적 180만 명의 유저가 사용중인 애니메이션 영상 제작 플랫폼 ‘위데오’가 새로운 요금제 출시와 함께 요금제 시스템을 새롭게 단장했다.

위데오는 파워포인트 형태의 간단한 웹툴을 통해 영상에 대한 지식이 없는 이용자가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원하는 이미지, 음악, 오브제를 넣을 수 있고, 동영상은 GIF형태로 삽입이 가능하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제작된 영상은 MP4 형태의 파일로 다운로드 받거나, 페이스북, 유튜브에 바로 업로드 가능하다.

위데오는 파워포인트와 비슷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만으로 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기간에 관계없이 무료로 제작가능했던 무료 요금제는 7일 체험판으로 변경되어 신규 가입자는 서비스 구매 전 7일간 영상제작과 위데오의 다양한 기능들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헤비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적극적인 사용자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요금제를 출시하였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다른 하위 요금제와는 달리 위데오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다수의 장편 영상을 매일 또는 자주 제작하는 유저에게 적합한 요금제이다.

또한, 3분 이내의 영상 제작가능한 프로 요금제는 베이직 요금제로, 최대 10분 길이의 영상을 제작가능한 에이전트 요금제는 프로 요금제로 각각 명칭이 변경되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