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전액 무료’ 1박2일 창업 워크샵 참가자 모집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중개센터가 창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SKKU 캠퍼스 리부트 어게인 워크샵 2017 시즌2를 개최한다.

선착순 50명을 선발해 무료로 진행되는 리부트 어게인 워크샵은 2월 10일(금)부터 11일(토)까지 청평 캔싱턴 리조트에서 1박2일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 창업, 관심은 있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 창업 고민을 터놓을 동료가 필요한 사람 앞으로 함께할 팀원이 필요한 사람들이 모여 먼저 창업한 창업 선배들의 강연도 듣고 가까이서 함께 식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며 자유롭게 질문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학생 창업 선배의 강연 시간에는 <디스이즈리얼 ‘학생창업‘>이란 주제로 와이와이 김성빈대표, 공의 조빛나 대표, 그레이앤파트너스 장재봉 대표가 생생한 창업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특강으로 <4원소로 발견하는 나의 특성, 너의 특성>이란 주제로 TACASO 정회도 대표가 참석 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학생 창업, 지원사업 찾아보기>라는 주제로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정광진 멘토가 지원 사업 관련한 내용을 강연할 계획이다.

이번 워크샵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구글폼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