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보육 스타트업 모집

네오플라이가 4월 10일까지 ‘2017년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네오플라이는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 투자 프로그램으로 2008년 시작됐다. 이번 2017년 스타트업 모집 분야는 AI(인공지능), O2O(Online to Offline), 사물인터넷(IoT), 핀테크, VR, 커머스, 푸드테크,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 등이다. 예비 창업자를 포함한 창업 기업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은 서류심사와 대면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선발된 기업에게는 초기 창업 자금 및 독립형 사무공간을 지원한다. 네오플라이는 맞춤형 실전 멘토링을 통해 초기 기업의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 요건 제품) 개발부터 정식 서비스 출시를 돕고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멘토링 서비스에는 네오위즈게임즈 계열사의 분야별 현업 전문가가 직접 참여한다.

이 외에도 ‘네오플라이’ 졸업 기업과의 워크샵 네트워킹 모임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기업의 비전을 이해하고 더 큰 성장을 견인해줄 투자사 연결과 네오위즈게임즈의 현지 자회사인 네오플라이 차이나와 게임온을 통한 중국, 일본 진출도 지원한다.

공동 및 후속 투자자는 세마 트랜스링크 캐피털, 프라이머, 캡스톤 파트너스, 본엔젤스파트너스, 500Startups 등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계열사인 네오위즈인베스트먼트, 지온인베스트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스타트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있다.

네오플라이 2017 스타트업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