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中진출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 외…

스마일게이트, 中진출 프로그램 참가팀 모집=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3 10일까지 고글로벌랩 2(Go Global Lab) 참가사 모집을 실시한다. 고글로벌랩은 스타트업 중국 진출 프로그램. 이미 중국에 진출했거나 앞으로 2 안에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사업 기초 지식과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참가 대상은 창업 7 이내 엔터테인먼트와 ICT 분야 스타트업이다. 신청 기업 10곳은 4 1115일까지 중국 베이징 현지 부트캠프에 참여할 있다. 현지 투자자가 직접 참여하는 사업계획서 멘토링, 데모데이에 참가하고 중관촌 창업기관도 방문한다. 우수 수료팀은 중국 검증된 네트워크와 연계해 성장할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 신청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있다. 쏘카,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쏘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3 19일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쏘카 사탕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1,000 대에 이르는 쏘가 차량에 아이스브레이커스 사탕 박스를 무작위 배치하고 사탕을 발견한 고객이 해시태그를 붙여 인스타그램이나 쏘카 앱에 인증샷으로 올리면 참여할 있다. 참여자 50명을 뽑아 초콜릿과 아이스브레이커스 5만원 상당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있다. 에브리타임, 대학 개강 맞춰 문화 이벤트=에브리타임이 3 15일까지 개강에 맞춰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에브리타임은 대학 생활 필수 . 사용자가 대학생 인증 앱에 접속, 이벤트에 참여하면 네이버 뮤직 이용권이나 디뮤지엄(YOUTH–청춘의 열병, 못다 이야기), 대림미술관( 나이트 사진전) 전시 관람 혜택을 제공받을 있다. 네이버 뮤직은 1개월 무료 이용 혜택과 N페이 2,000포인트, 뮤지션리그 5 무료 이용권, 스트리밍 이용권 연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있다. 밖에 교보문고 전공 서적 10% 할인 쿠폰, 도서 2,00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브랜드 노트북을 대상으로 대학생 특별 할인가 구매 기회도 제공 중이다. 에브리타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스타트업의 견문 확대와 국내외 기업간 교류 연제 및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글로벌 진출 프로그램 참여기업 모집을 시작한다. 3단계로 이뤄진 이번 프로그램은 글로벌 시장에 이미 진출했거나 진출 예정인지에 따라 단계별 지원 내용이 다르다. 1단계 동남아시아 진출 스타트업 발굴 프로그램은 지난 3월 1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 기업으로 선정되면 오는 5월 중으로 2박 3일간 태국 지역을 방문해 해외 진출에 필요한 시장조사를 할 수 있다. 2단계 동남아 진출 지원 프로그램은 3월 31일까지 모집하며 4월부터 11월까지 기업에서 원하는 동남아 지역 국가를 방문해 시장조사를 하게 된다. 신청 자격은 1, 2단계 모두 공고월 기준으로 창업 7년 이내의 ICT, 그린에너지, 뷰티, 관광산업 분야의 스타업이어야 한다. 자세한 사항 참가 신청은 제주 이노베이션 허브 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가능하다.

네오플라이, 2017년 스타트업 모집=네오위즈게임즈의 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투자 프로그램인 ‘네오플라이’가 오는 4월 10일까지 2017년 스타트업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AI, O2O, IoT, VR, 핀테크, 커머스, 푸드테크, 헬스케어, 서비스 플랫폼으로 예비 창업자를 포함한 스타트업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통해 최종 선발된 기업은 초기 창업 자금과 독립형 사무공간을 제공 받게 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1년간 최소 요건 요건 제품(Minimum Viable Product) 개발에서 정식서비스 출시까지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맞춤형 실정 멘토링을 제공받는다. 지원 방법은 4 10일까지 참가자 프로필이 포함된 사업 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