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모집] J-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외

◇ 제주창조혁신센터, J-아카데미 교육생 모집=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4월 8일부터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2017 창업교육프로그램 J-Academy wave 1’ 교육생을 모집한다. J-아카데미는 2015년부터 매년 제주지역 창업 생태계 구성원의의 기초체력 배양을 위해 진행된 대표 창업교육프로그램이다. 교육생은 4 월 6 일 정오까지 선착순 20명까지 받고, 제주이노베이션허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확인하거나 창업허브팀 (064-710-1934)으로 문의하면 된다 .

◇ 야놀자, 벚꽃놀이 프로모션 진행=야놀자가 봄철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축제 기간인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축제 지역에서 1박 이상을 예약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그 중 3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13일(금)에 개별 통보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쉬운 예약을 위해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는 벚꽃축제 지역을 중심으로 숙소를 엄선해 소개한다. 연극 ‘옥탑방 고양이’ 무료 관람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는 31일까지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퀴즈를 풀고 원하는 관람일을 선택하면 응모된다.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1인 2매 초대권을 증정한다.

◇ 디캠프, 유망 스타트업과 글로벌 채용행사 진행=창업지원센터 디캠프(D.CAMP)가 서울디지털재단, 청년희망재단과 함께 4월13일 서울 개포동 개포디지털혁신파크에서 ‘디매치(D.MATCH) 글로벌 2017’을 개최한다. 디매치는 유망 스타트업과 우수 인재들을 연결해주는 채용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놈들연구소, 미소, 와탭랩스, 노을, 에벤에셀케이 등 디캠프가 엄선한 40개 유망 스타트업이 참여해 인재를 채용한다. 하드웨어 스타트업 보육센터인 N15도 채용에 나선다. 일대일 채용 면접과 커리어 컨설팅을 원하는 인재(최대 50명)는 4월6일까지 디매치 행사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선정 여부를 알려준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