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1억…도전! K-스타트업 2017 서울 설명회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도전! K-스타트업 2017 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스타’ 3차 서울지역설명회를 4월 12일 오후 2시 마루180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

도전! K-스타트업 2017은 미래부, 중기청, 교육부, 국방부 4개 부처가 공동주최하는 창업경진대회로 총 상금 11억원 규모로 개최된다. 지난 대회를 통해 Dot, 인진, 라온닉스, 미로, 베이글랩스, 이놈들 연구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한 바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지난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500V의 김충범 대표가 참가하여 경진대회 심사경험 공유 및 스타트업 운영에 대한 각종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국특허정보원에서는 공모전 참가시 아이디어 보호를 위한 방법을 설명하여, 본인의 아이디어를 원본으로 인정받고 보호할수 있는 방법들을 설명한다.

지난 1차, 2차 설명회는 도전! K-스타트업 2016의 수상자인 ‘이연택디자인연구소’의 이연택 대표와 베이글랩스 박수홍 대표가 대회를 준비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수상팀으로써 경험 공유, 대회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하였다.

본 서울지역 설명회의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