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테크인아시아 시티챕터스 서울 외

2017 플레이엑스포 참가 기업 모집중=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는 2017 플레이엑스포(PlayX4) 전시회가 5월 25∼28일까지 4일간 경기도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린다. 올해 전시 예상 규모는 400개사 1,000개 부스이며 주요 전시 품목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인공지능 관련 기술을 비롯한 게임과 콘텐츠, 캐릭터 분야 전반이다. 주최 측은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 5만 명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가 신청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스라인, 360VR 사업 설명회=팝스라인이 360VR 마케팅 플랫폼 독립몰 운영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팝스라인이 개발한 360VR 마케팅 플랫폼은 하반기 서비스를 앞두고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다. 360도 영상을 이용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와 연결하고 사업자 입장에선 가상현실로 생생하게 홍보할 수 있다는 게 장점. 또 마커를 통해 부가 정보를 확인하거나 가상 스토어를 통해 상품 구입 등을 할 수도 있다. 360VR 마케팅 플랫폼 독립몰 창업비용은 1,000∼5,000만 원 사이라는 설명. 이번 행사는 5월 18일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에서 열린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rZ-tAP1Dzs&feature=youtu.be

테크인아시아 시티챕터스, 서울에서 열린다=테크인아시아가 6월 2일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테크인아시아 시티챕터스 행사를 개최한다. 시티챕터스는 테크인아시아가 싱가포르와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스타트업 창업자 미팅을 진행, 투자자와 창업자간 교류와 성공 전략 공유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진행하는 행사. 한국에서 스타트업이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주제로 망고플레이트와 SK홀딩스, G3파트너스 등이 참여해 패널 토론을 진행한다. 공개 토론에 앞서 스타트업과 투자자간 5분 스피드 데이팅도 실시할 예정. 행사에는 누구나 선착순 무료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남창조센터, 공영홈쇼핑 지원 희망기업 모집=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5월 22일까지 공영홈쇼핑 진출지원 희망기업을 모집한다. 홈쇼핑 판매에 맞는 상품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공영 홈쇼핑을 추천해 기업 판로 개척과 유통망 확대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는 것. 선정된 업체는 공영홈쇼핑 방송 판매와 무료 광고 기회, 일부 수수료 할인, 목표를 달성하면 추가 방송 진행 협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하려면 홈페이지에서 공영홈쇼핑 진출지원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