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즐기며 업무를? 휴대용 스탠딩 데스크

데스크뷰(Deskview)는 창문이나 벽에 설치, 경치를 즐기면서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스탠딩 데스크다. 최근 들어 일하는 방식도 계속 바뀌고 있다. 우리 얘기는 아니지만 주5회가 아니라 3회를 근무하거나 원격으로 업무를 보기도 한다. 사무실에서도 서서 일하는 스탠딩 데스크를 이용하기도 한다. 데스크뷰는 설치가 간편한 휴대용 스탠딩 데스크다.

물론 스탠딩 데스크는 지금도 많지만 이 제품은 창문이나 벽에 붙여서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창문에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고층 사무실이라면 말 그대로 사무실에서 전망을 즐기면서 일하면서 기분 전환을 할 수도 있다.

설치 방법은 간단하다. 공기를 뺀 다음 레버를 아래쪽으로 당기기만 하면 몇 초 안에 설치는 끝난다. 이렇게 하면 20kg까지 무게를 견딜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30kg까지도 거뜬할 만큼 튼튼하다고 한다. 덕분에 스탠딩 데스크 뿐 아니라 원하는 물건을 올려놓는 간이 수납 공간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색상은 우드와 화이트, 클리어 등 3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