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스타트업캠퍼스 데모데이 개최 외

◇ 스타트업캠퍼스, 데모데이 개최=스타트업캠퍼스가 오는 7월 5일 판교 OZ인큐베이션 센터 개소식과 함께 입주 스타트업의 데모데이를 진행한다. OZ인큐베이션 센터의 1기 입주 업체는 24곳의 스타트업으로 이중에서 우선 9개 팀을 데모데이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OZ Stage #1’ 데모데이를 통해 참가 스타트업의 증강현실(AR), SNS와 IoT, 무선충전 등 첨단기술과 돌봄 서비스를 결합시킨 다양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 SBA, 스타트업스쿨 참가자 모집=서울산업진흥원이 예비창업자를 발굴해 유망 스타트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2017 SBA 스타트업스쿨’의 5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기업재직자, 퇴직(예정)자로 본인의 전문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습득한 노하우를 통해 스타트업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다. 특히 기술혁신(ICT융합 등), 휴먼서비스(공유경제 등), 창작마케팅(기타 유망 신직업 아이템 포함) 관련 아이템 보유자로 총 1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용은 개인부담금 15만원으로 자세한 커리큘럼이나 신청서는 여기로 이동하면 된다.

◇ 한국기술벤처재단, 일본 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한국기술벤처재단이 2017 경기도 일본 통상촉진단 운영사업을 함께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운영사업은 경기도 소재 기업의 일본 판로 개척 및 수출지원을 위해 9월 26~29일까지 3박4일간 일본 동경에 위치한 동경 기계진흥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규모는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15개사로 종합품목(기계부품, 전기전자, 의료바이오, 에너지환경, 기타-잡화, 액세서리, 식품, 의류 등)을 다루는 기업이면 참가 가능하다. 사업관련 착수금은 없으나 현지 체류비는 기업 부담이며 밴처재단에서 바이어 발굴, 상담회 통역, 현지 이동차량 등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이지비즈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담당자에게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