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굿잠 돕는 ‘딜라이트 와인 램프’

감성 하드웨어 스타트업 ‘이모텍’이 디퓨저와 무드 램프를 결합한 ‘딜라이트 와인 램프’를 출시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와인 글래스를 본뜬 딜라이드 와인 램프는 향기를 활용해 사용자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적절한 빛을 통해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딜라이드 와인 램프는 스트레스 해소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좋은 향기와 수면 램프를 함께 즐길 수 있게 하였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실제로 최근 수면장애를 호소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적절한 조명을 활용하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와인잔 상단에는 자신이 원하는 아로마 오일을 넣어 향기를 즐기고, 우드 볼이나 드라이 플라워 등을 담아 개인 취향에 맞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램프는 하단 버튼을 통해 조절할 수 있는데, 흰색과 붉은색, 색상을 천천히 변화시키는 루프 모드등 다양한 재주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잔 아래쪽에는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모텍 김선태 대표는 “스트레스로 고생하는 현대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딜라이트 와인 램프를 만들게 되었다”며, ‘앞으로 와인잔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