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스타트업 오픈 IR 개최 외

◇ 오픈트레이드, 스타트업 오픈 IR 개최=오픈트레이드가 주최하고 IBK 기업은행이 후원하는 스타트업 오픈 IR 행사를 7월 26일 IBK 파이낸스 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최근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떠오른 ‘YOLO’를 주제로 영화/여행/패션/라이프메디컬 등 각 분야의 스타트업들이 모여 전문투자자, 엔젤투자자,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총 6개 기업이 참가해 현장 IR 을 진행한다.


◇ 시드스타, 글로벌 투자 경진 대회 개최=시드스타월드의 서울 지역 예선이 오는 8월 2일 선릉역 디캠프에서 개최된다. 사전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8개 팀은 이 날 예선에 출전해 엑셀러레이터, 국내외 스타트업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앞에서 사업 아이디어를 5분간 영어로 발표한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팀은 시드스타 아시아 지역 서밋, 그리고 2018년 4월 12일 스위스 로잔에서 개최되는 시드스타 월드 서밋에 서울 지역 대표로써 참가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창업 후 2년 이내, 현재까지 유치한 투자금이 50만 달러 미만인 시드 단계 스타트업이다. 일반인 참관은 8월 1일까지 온오프믹스와 시드스타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선착순 등록할 수 있다.


◇ MOIBA, 디지털콘텐츠 펀드데이 개최=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가 오는 8월 31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다목적홀에서 2017 디지털콘텐츠 펀드데이를 개최한다. 참가 기업은 국내 디지털콘텐츠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회사 주요 상품 소개 및 IR을 통한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7월 28일까지 신청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