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IoT 해외 로드쇼 참가기업 모집 외

◇ KISA, IoT 해외 로드쇼 참가기업 모집=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 IoT혁신센터가 국내 IoT 중소형 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IoT 해외 로드쇼’를 추진한다. 이번 로드쇼 선발팀은  일본 IT 선도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상담회 및 일본의 최대 IT 전시회인 ‘Japan IT Week’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일정은 오는 11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로 선정된 기업은 200만원 상당의 숙박, 항공 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15일까지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유니브, 미디어 컨퍼런스 개최=유니브가 오는 9월 17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진리홀에서 미디어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Creative Campus, Creative Media’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크리에이터 및 뉴미디어에 관심이 있는 모든 20대 대학생과 청년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실제 현업에서 활동 중인 업계 종사자가 강연자로 참가해 다양한 노하우와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참가비는 무료이며 각 프로그램 내용에 관심있는 20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한 사전 신청만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주식회사 유니브(02. 2132. 5167)에 문의하면 된다.

◇큐레이팅 사업운영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 모집=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가 하드웨어 스타트업과 제조기업의 매칭 사업을 운영할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제품개발과 기술 분야에 특화되어있는 스타트업과 제조기업의 매칭을 통해 융복합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제조기반 창업생태계 조성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된다. 2018년 12월까지 진행되는 본 사업은 2017년 하반기와 2018년에 걸쳐 진행되며 90건 이상 매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접수 마감은 10월 10일(화)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