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에너지 스타트업 모집 외

◇ 한전, 에너지 스타트업 육성사업 참가팀 모집=한국전력공사가 ‘KEPCO 에너지 스타트업’ 육성사업을 위한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예비창업자와 업력 7년미만의 중소기업은 지원가능하며 총 40개사 내외로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은 연간 최대 1억원, 신청시 최대 2억원까지 지원하며 스타트업 오피스 입주 지원 및 실증시험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신청마감은 10월28일(토)까지이고 모집공고 안내와 신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벤처기업협회, 신규 입주 기업 모집=벤처기업협회 SVI가 10월 19일(목)부터 11월 9일(목)까지 총 21일 동안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신규입주기업을 모집한다. SVI에 입주한 기업은 분야별 전문가와 선배기업으로 구성된 멘토단을 통해 창업 진행부터 경영 전반적인 애로사항에 관해 상시로 코칭 받을 수 있다. 또한 협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투자유치 IR 및 사업화, 홍보 마케팅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번 신규 입주기업 모집은 신기술 및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또는 3년 미만의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상세 모집요강은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성남산업진흥재단, 투자로드쇼 참가기업 모집=성남산업진흥재단이 수시 투자로드쇼 ‘라이징스타’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참가기업에게는 사전 IR 코칭을 시작으로 발표 스킬 향상 및 실제 크라우드펀딩 투자 환경과 동일한 방식으로 아이템 시장검증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우수기업에게 전문투자자들의 ‘투자의향서’, 크라우드펀딩 컨설팅 지원, 보도자료 배포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신청방법은 11월 9일 17시까지 성남벤처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