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디캠프 ‘게임오브디캠프’ 5기 모집

◇디캠프, ‘게임오브디캠프(GoD)’ 5기 모집=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가 유망한 초기 단계 스타트업에게 입주 및 보육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오브디캠프(Game of Dcamp 이하, ’지오디‘)’ 5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오디 선발팀은 디캠프에 입주해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가할 기회는 물론 투자자와 사업 파트너와의 연결, 홍보, 멘토링 등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쉐어링데이, 직군별 전문가 모임 등 다양한 네트워킹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지오디 5기부터 새롭게 조성되는 보육공간에 입주하게 된다. 디캠프에서 별도 심사 과정을 통해 최대 1억 원까지 투자 유치 기회도 주어진다.

지원 조건은 ICT관련 산업분야이며 팀 구성이 끝났거나 프로토타입을 보유한 초기 스타트업 또는 예비 창업팀이다.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역량을 갖춘 팀, 혁신적이고 열린 자세로 다른 팀들과의 교류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팀을 선호한다는 설명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월 8일까지다. 최종 선발 된 팀은 3월 중순부터 6개월간 디캠프에 입주해 다양한 보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는다. 이 중 성과가 좋은 팀은 최대 1년 동안 입주 기간이 연장된다. 지오디 5기 지원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