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스프링 캠프로부터 투자 유치

게임 스타트업 클로버게임즈가 네이버 계열의 초기전문벤처캐피털인 스프링캠프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클로버게임즈는 넥슨과 네이버등 유명 IT 기업 출신 인력들이 올해 1월에 창업한 모바일 게임 스타트업이다.

클로버게임즈의 시간을 소재로 한 카툰 스타일의 RPG인 “프로젝트 칸나”는 다양한 RPG를 제작한 개발팀의 역량을 기반으로 익숙한 RPG 규칙에 새로운 전략적인 시도를 담아낼 계획이다. 또 ‘생활’을 소재로 한 언리얼 기반의 MMORPG인 “프로젝트 아누”는 감성적인 터치가 중요한 생활 콘텐츠를 혁신적인 UI/UX로 선보일 계획이다.

윤성국 대표는 “게임은 모방도 필요하지만 끊임없는 자기 파괴의 연속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담을 수 있는 게임이 나올 수 있다고 믿는다”며”이런 새로운 재미와 개발팀이 가진 성공적인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 노하우로 한국 뿐 만이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를 이끈 스프링캠프 남홍규 부대표는 “클로버게임즈는 다년간 팀워크를 다져온 각 분야의 전문 인력들이 모인 스타트업으로 이들이 그동안 성과를 내왔던 프로젝트 경험과 다른 업체들이 가지지 못한 차별성으로 글로벌 시장의 게임 체임저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투자 배경을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