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해외 주식 투자 서비스 출시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해외 기업 주식을 토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해외주식 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해외 주식 투자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가 판매하는 해외 주식을 토스 앱에서 복잡한 절차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현재 구글, 아마존, 애플 등 주요 해외 주식 20종을 최소 한 주 단위부터 구매할 수 있다.

토스 애플리케이션 내 ‘해외주식투자’ 메뉴를 통해 원하는 해외 주식의 가격을 원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의 해외주식용 계좌 개설 또는 환전할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투자와 환전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금융투자 CMA 계좌인 주계좌 플러스를 개설해야 한다.

주문 가능 시간은 한국시간 오전 8시에서 오후 9시까지다. 미국 거래소가 개장할 때 한 번에 주문된다. 향후 중국과 베트남 등 주식 매매 가능 국가와 종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승건 토스 대표는 “토스는 쉽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의 금융 생활을 돕고자 한다.”며 “복잡하고 불편한 여러 절차를 거쳐야만 했던 해외 주식 거래를 토스를 통해 획기적으로 간소화 해 이런 서비스를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