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핀크 “소액 외화 송금 서비스도 준비중”

핀크가 리뉴얼을 실시, 핀크 2.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핀크는 인공지능 기반 금융 챗봇과 사용자 수입 지출 현황 분석 서비스,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머니 트레이너 역할을 하는 금융 플랫폼. 이번 리뉴얼을 통해 충전금 연동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My핀크, 소비 평가를 제공하는 AI핀고, 금융 상품 서비스인 핀크마켓 등을 강화했다는 설명.

My핀크는 무제한 무료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핀크계좌 충전금액에 대해 연 1.5%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 연 2.0% 금리 습관저금 같은 자동 저금 서비스도 제공한다. AI 핀고는 소비 평가와 똑똑한 금융 분석 제공 서비스로 자신의 소비 내역을 평가하면 나이나 성별·그룹별 소비 패턴을 비교할 수 있는 금융 분석 자료와 적립금 혜택을 부여한다. 또 AI핀고와 채팅을 통해 소비 특성 분석이나 금융 용어 설명, 금융 상품 추천이 가능하며 카드 연체일을 예방하는 연체지키미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핀크마켓은 SK플래닛 모바일 상품권과 연계한 기프티콘몰을 통해 8% 할인 혜택과 핫딜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 4% 금리 효과가 있는 T핀크적금, 무제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투뿔카드 등도 맞춤형 큐레이션을 통해 제안한다.

민응준 핀크 대표는 ”핀크 2.0은 생활비를 나눠 관리하고 매일 소비 내역을 평가하는 금융 플랫폼으로 이용자가 돈 버는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핀크 측은 자산 관리를 위한 통장 쪼개기, 소비 평가 기능 강화에 이어 전화번호만으로 해외 송금을 할 수 있는 소액 외화 송금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