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 개최 외

함샤우트, 1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개최=함샤우트와 젠가K 및 체인파트너스가 ‘제1회 Global Blockchain Jump-Start Meetup in Singapore’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공동 해외 블록체인 밋업인 ‘제1회 글로벌 블록체인 점프-스타트 밋업 인 싱가포르’는 오는 6월 5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이 행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국내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널리 소개하고 밋업에 참가하는 기업의 국내외 미디어 언론홍보, 해외 투자자 연계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싱가포르 현지에서 300개 이상의 블록체인 컨설팅 사례를 보유한 ICO 전문 컨설팅 기업 젠가 K 외 체인파트너스와 협업으로 진행되며 기조연설은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가 맡는다.

접수기간은 5월 18일까지로 함샤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포맷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 포맷 스터디개최=포맷 스터디가 오는 5월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포맷 스터디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와 부산콘텐츠마켓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아시아 방송인과의 교류·협력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아시아 디지털방송 아카데미(’18.5.8~5.10, 부산 벡스코)’의 일환으로 계획됐다.

행사는 부산콘텐츠마켓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내외 연사들의 주제 발표와 컨퍼런스, 피칭 등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전파진흥협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개최=패스트캠퍼스가 유튜브마케팅코리아와 손잡고 5월 19일부터 양일간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Youtube Creative-Talk Summit)’ 세미나를 개최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은 게임,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최다 구독자수를 보유한 국내 톱 유튜버 5인방과 리플컴퍼니 대표, 콘텐츠 제작 총괄 등이 함께 참여해,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본 세미나는 1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인 미디어계의 선구자 ‘대도서관’, 아시아 뷰티 유튜버 Top 5 ‘라뮤끄’, 200만 유튜브 팬을 보유한 유행어 제조기 ‘보겸’, 평범함을 거부하는 베이킹 선두주자 ‘순백설탕’, 국내 라이프앤스타일 분야 크리에이터 중 최다 조회를 기록한 ‘보고싶진아’ 등이 연사로 참여해, 콘텐츠 제작 노하우 및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실제 사례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리플컴퍼니 최마태 콘텐츠 제작총괄, 리플컴퍼니 허윤 대표,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 Ripple_S 등 마케팅 제작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주소와 미래에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심도깊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광고주의 입장에서 유튜브 마케팅 전반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