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신보, 사회적경제기업 유동화보증 공모 외

신보, 사회적경제기업 유동화보증 공모=신용보증기금이 사회적경제기업 전용 유동화보증(P-CBO) 프로그램 지원대상을 18일까지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정부‧지자체 및 관계법령 등에서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인증․지정된 중소기업이다. 자기자본 규모와 관계없이 매출액의 1/2까지 최대 3억원의 회사채를 최장 5년간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상위등급 회사채 수준의 낮은 금리를 적용할 계획이다.

외부전문가가 참여하는 공모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지원기업을 최종선정하며, 선정기업에게는 6월말까지 총 50억원을 한도로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신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소셜캠퍼스, 5월 소셜토크 콘서트 개최=LG소셜캠퍼스가 5월 소셜토크 콘서트를 31일 고려대학교 산학관에서 개최한다. 소셜토크콘서트는 LG소셜캠퍼스의 성장지원 프로그램으로 사람과 기술이 만나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공유경제를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에는 차량공유서비스 ‘래디우스랩’의 최석용 대표, 정장 대여서비스 ‘열린 옷장’의 김소령 대표, ‘사회 가치 투자 펀드’ SOPOONG의 이학종 심사역이 참여한다.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다.

4회 한독상공회의소 이노베이션 어워드 개최=한독상공회의소가 제 4회 한독상공회의소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개최한다. 비즈니스 혁신, 지속가능성 혁신, 디지털화 혁신 3부문으로 모집하며 한국에서 활동 중인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번달 31일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