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기업이라면…4천원대 기업퀵 배송 나왔다

체인로지스가 5월 18일 기업 퀵 배송 서비스인 인타임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타임퀵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대 택배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업 전용 퀵 배송 서비스다.

인타임퀵 서비스는 퀵 배송과 택배 서비스의 장점을 한데 묶은 당일 배송 서비스를 표방한다. 인타임퀵에 기업이 등록하면 배송기사가 하루 4번 방문해 물품을 수거하고 4시안 안에 서울 전역으로 배송한다. 기업은 배송 상황을 웹사이트를 통해 추적할 수 있고 커머스 사이트와 연동, 배송 등록과 추적을 자동화할 수도 있다.

체인로지스는 이미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4,000원대 기업 퀵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하지만 이번 인타임퀵 서비스 론칭에 맞춰 배송기사 전용 앱을 개발하고 기업 고객과 배송 시스템 연동을 통해 O2O 기업과 쇼핑몰 등 다양한 기업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체인로지스 측은 현재 인타임퀵 서비스를 서울 지역에서 진행 중이다. 올 하반기에는 경기도, 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전역으로 확대할 예정. 체인로지스 측은 “온오프라인이 융합된 O2O 사업에선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필수 조건”이라면서 안정적인 당일 배송 서비스를 택배 비용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어 기업 고객 입장에선 자사 O2O 사업 확장과 공격적 사업 운영에 잘 맞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타임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