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MM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 외

MM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 모집=아쇼카한국이 베링거인겔하임과 함께 7월 22일까지 MMH(Making More Healt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MMH 체인지메이커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국내 보건 의료 분야 해결사를 발굴하고 투자하기 위한 것. 새로운 가치나 역량을 보유한 개인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 범위도 넓혀 아이디어 단계 프로젝트라도 현실화를 위해 필요한 지원이나 실행방안이 구체적이라면 가능하다. 서류 지원자 중 면접 심사를 통과한 최종 PT 심사 후보자 전원에게는 타이틀 수여와 자기계발비 200만 원(일부), 헬스케어 자문위원단 멘토링 혜택, MMH 체인지메이커 회원 네트워킹 기회가 주어진다. 또 최종 우승 1팀에게는 프로젝트 지원금 2,000만 원을 수여한다. 참가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게임코치아카데미, e스포츠 코치 모집=게임코치아카데미가 해외 진출과 3분기 2호점 확장을 앞두고 6월 15일까지 e스포츠 코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종목별 전문 코치다. 만 20세 이상으로 대리 행위나 핵 사용, 인성 문제에 논란이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게임코치 지원은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자몽, ‘부산을 여행하다, 부산을 달리다모집=미디어자몽이 5월 31일까지 미디어자몽 크리에이터 제작 지원 프로그램 참여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부산을 여행하다, 부산을 달리다’를 주제로 부산을 배경으로 콘텐츠를 만들 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제작비를 지원하는 사업. 크리에이터는 부산을 배경으로 자유 콘텐츠와 2018 부산모터쇼를 주제로 한 특별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개별 미션이 주어지며 채널별 특색을 살려 부산모터쇼 라이브와 편집 영상을 촬영해 채널에 올리면 된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그룹이 후원하며 선발 10개팀에게는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비용 2,000만 원이 지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정 데이터 생태계리빈 컨퍼런스 개최=빈 파운데이션(Veen Foundation)과 피노텍이 오는 5월 24일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리빈(LIVEEN)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선 박수용 서강대 교수가 ‘블록체인과 거래 혁명’을 주제로 하는 특별 강연을 진행하며 요헨 비데르만(Jochen Biedermann) 블록체인 아시아 CEO가 해외 블록체인 트렌드와 유럽 ICO 현황을 소개한다. 이어 박세열 한국IBM 실장, 클라우디아 핀투 GMSCC 수석 변호사, 세라핀 라이언 엥겔CEO, 고덕윤 연구소장, 김우섭 피노텍 대표 등의 강연이 이어진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오스서울·이오스페이, EOS BP 얼라이언스 밋업 개최=국내 EOS 블록 프로듀서 후보 이오스서울(EOSeoul)과 이오스페이(EOSpay)가 5월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 리셉션홀에서 EOS BP Alliance 밋업을 개최한다. 이번 밋업에는 후오비의 후오비 풀(Huobi Pool)과 EOS캐논, EOS그라비티, EOS오노, EOS42 등 후보가 스피커로 참석해 진행 중인 EOS 관련 프로젝트를 발표할 예정. 관련 내용은 EOSeoul 공식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