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이벤트] 4차산업혁명분야 세미나·강연 외

지난 주 개설 된 가볼 만한 스타트업 관련 행사는 어떤 게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따끈따끈한 스타트업 추천 행사를 골라 소개한다.

[530일 수] 소담: 나의 스타트업 이야기=대학생 연합 IT 창업 동아리 SOPT와 코리아 스타트업 포럼이 오는 5월 30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 종로 노스테라스 지하 1층 세미나룸에서 스타트업 강연이 열린다. 대학 시절 동아리 멤버와 창업해 무려 11년 동안 꾸준히 성장 중인 김미균(시지온 대표), 두 차례 창업을 경험하고 난 이후 직원으로 스타트업에 합류하게 된 권연잉(풀러스 팀장)이 강연에 함께한다. 대학생, 예비창업가, 스타트업 대표, 종사자 등 다양한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들을 선정해 편하게 대화 나누듯 이야기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531일 목] 별별세미나: 4차 산업혁명 분야 세미나=4차산업혁명을 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스타벅스 용산역써밋R점 2층에서 별별세미나가 열린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최하고 스타벅스, 인덕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양대학교, 건국대학교, 광운대학교가 주관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코어사이트(네이버 빅데이터스타트업 공모전 우수상 수상)의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한 게임 사용자 분석 솔루션 등 스타트업 기업 사례를 다룬다. 4차산업혁명을 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61일 금] 마케터 스캠: 스타트업 마케터 12일 캠프=스타트업 마케터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1박2일 캠프가 오는 6월 1일 금요일 아침 9시부터 2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까지 서울 종로 노스테라스빌딩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7년차 이하 2030 스타트업 마케터를 대상으로 같은 마케터로서 다양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눈으로 특별한 나를 만나는 과정이 있을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해피스타트업캠퍼스는 스타트업의 행복한 성장을 돕는 국내 최초 스타트업 연수원. 이번 마케터 캠프는 5월 4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30일 수요일 17시까지 받으며 유료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64일 월] 스타트업 성장과 투자유치 전략 강연=스타트업의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싹을 틔워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롯데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터 롯데액셀러레이터가 오는 6월 4일 월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롯데액셀러레이터 15층에서 스타트업 성장과 투자유치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열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종훈 롯데 액셀러레이터 투자 본부장, 국민대학교 창업교육센터 교수 등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 신청은 6월 3일 일요일 오후 6시까지 받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클리 이벤트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맞춤형 행사 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제공한다. 이벤터스는 누구나 쉽게 클릭 몇 번이면 행사에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전문 플랫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행사 전에 참가자 모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행사 중에는 질의응답, 설문조사, 모의투자 같은 실시간 소통 솔루션이나 경품추첨, 퀴즈대회 같은 다양한 이벤트 솔루션 등 행사에 필요한 30여 가지 솔루션을 모두 클라우드로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