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더벤처스, 블록버스터즈 참가팀 모집 외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씨코리도 경매행사 진행=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는 6월 13일 12시 30분부터 17시까지 창업 기업 제품을 홍보하거나 전시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인 씨코리도(C-Corridor)에서 일반인 대상 이월상품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시 삼성창조캠퍼스 기숙사 F동 앞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씨코리도에 입점한 창업기업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나눔 경매로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30명에게는 경매의 즐거운 외에 품질 높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후 3시부터는 헬륨풍선 나눔, 포토존 등 부대 행사를 진행한다. 경매에 나올 제품은 타이어 패턴을 신발 밑창에 적용한 구두, 친환경 소재로 만든 캐주얼화, 클래식 디자인을 곁들인 배지터블 가죽 가방, 스타일에 따라 커버 교체 가능한 백팩 등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직방, 부동산 트렌드 빅쇼 개최=직방이 6월 16일 13시부터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개최한다.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부동산 애널리스트 채상욱, 입지 전문가 김학렬,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함영진, 부동산 전문가 문관식 등이 연사로 참여한다. 채상욱 애널리스트는 ‘돈 되는 아파트 투자전략과 주택시장 전망’을, 더리서치그룹 김학렬 소장은 ‘지금 사야 할 부동산과 팔아야 할 부동산’ 등 입지별 전략을, 직방 함영진 빅데이터랩장은 ‘2018 하반기 부동산 시장전망’을 소개하며 문관식 전문가가 혼란스러운 부동산 시장에서 현명하게 투자하는 방법을 밝힐 예정. 유료(3만 3,000원) 행사지만 직방 측은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은 부동산클라우드와 직방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더벤처스, 블록버스터즈 참가팀 모집=더벤처스가 6월 17일까지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 기성 기업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블록버스터즈 참가팀을 모집한다. K-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육성 사업 일환으로 진행되는 블록버스터즈 프로그램에선 블록체인 산업을 이끌 유망 기업 성장을 지원할 예정. 선정팀은 해외 블록체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비 전액을 지원 받으며 최소 1,000만 원 투자가 진행된다. 정기 교육 프로그램과 전문가 멘토링, 네트워킹, 컨설팅 같은 기회도 제공받는다. 블록체인 기반 예비 창업자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 기존 사업 영역을 블록체인으로 혁신하려는 기업도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블록버스터즈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티몬, 무조건 1만원 구매 만원의 행복진행=티몬이 매달 1일부터 일주일간 700여 종에 이르는 인기 상품을 1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판매가 2∼3만 원 이상 상품도 60% 이상 할인 적용, 이 기간 중에는 모두 균일가 1만 원에 구할 수 있다. 생활용품은 물론 패션과 식품, 의류 잡화, 공연 등 700여 개 상품을 전문 MD가 직접 선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모든 상품에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배송비 없이 모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7%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기간 중 상품을 2개 이상 구입해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할인, 3만 원 이상이면 2,000원 할인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디어자몽, 팟캐스트 콘테스트 팟시다 개최=미디어자몽이 5월 31일부터 6월 17일까지 팟캐스트 콘테스트 팟시다를 개최한다. 지난 5월 2일 문을 연 DDP 크레아 X 자몽 오픈스튜디오 론칭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공간 활성화와 새로운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한 것. 선발된 10개팀에게는 스튜디오 내 팟캐스트 10회 제작 기회, 오픈스튜디오 장비 무상 제공 혜택을 부여한다. 또 제작한 팟캐스트는 몽팟 등 오디오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3개월 활동 이후 반응에 따라 스튜디오 추가 이용권과 공개방송 혜택도 부여할 예정. 개인이나 팀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자몽미디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메일(media_zamong@zamo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네이버 온스테이지, 귀 호강 루프탑 인디 공연=네이버 온스테이지가 5월 31일 20시부터 서울 성동구 성수동 어반소스 루프탑에서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을 연다. 네이버 VLIVE로도 온라인 생중계되는 이번 행사에선 빌리어코스티, 우주히피, 뮤지션리그 blue lamb이 참가한다. 온스테이지는 장르와 지역을 가르지 않고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을 발굴, 창작 활동과 라이브 공연 기회를 지원하는 네이버문화재단 창작자 지원 사업이다. 인디 뮤지션의 홍보 플랫폼으로 실질적 창작 지원 역할을 하는 것. 이번 공연에 대한 자새한 내용은 온스테이지 라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