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행사] 구글 캠퍼스 레지던시 쇼케이스 외

구글캠퍼스서울, 2018 캠퍼스 레지던시 쇼케이스 개최=구글캠퍼스서울이 오는 6월 20일 구글캠퍼스서울 메인 이벤트홀에서 상반기 캠퍼스 입주 프로그램(Campus Residency)에 선정된 입주사가 성과를 발표하는 2018 캠퍼스 레지던시 쇼케이스를 연다. 캠퍼스 입주 프로그램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맞춤형 사업. 올해 1월 ▲알카크루즈(360도 VR 영상 스트리밍 솔루션 서비스) ▲예스튜디오(색칠놀이 앱 개발사) ▲자란다(자녀 돌봄 서비스 플랫폼) ▲코인매니저(가상화폐 거래 정보 플랫폼) ▲큐리온(인공지능 기반 자연어 의미분석 솔루션) ▲래블업(머신러닝 플랫폼 및 솔루션 서비스) 등 스타트업 6곳을 선정, 입주를 시작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지원기관과 종사, 투자자,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한다.

야놀자 대한민국 승리를 부탁해프로모션=야놀자가 6월 말까지 자사 프랜차이즈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승리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치에비뉴, 호텔야자, 호텔얌 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모든 투숙객에게 객실당 맥주 2캔을 무료 증정하며 야놀자 앱을 통해 예약한 투숙객이라면 지점별로 휴대용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26개 지점에선 1만 4,000명에게 커플 응원 도구를 증정하는 야놀자포인트 카톡플친 이벤트를 연다. 체크인 후 야놀자포인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응원도구 패키지와 휴대용 선풍기, LED 선글라스 등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것. 이벤트 지점은 야놀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콘텐츠플랫폼, SNS 인증샷 이벤트=엑스포콘텐츠플랫폼이 북미정상회담 개최 성공과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7일 제헌절까지 [세종대왕]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자신의 이름에 세종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거나 세종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기관, 기업, 상점 등 종사자라면 누구나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600명에 도달하면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세종이야기미술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