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X페이스북 스타트업 마케터 위한 세미나 연다

모바일 마케팅 기업 모비데이즈가 페이스북 코리아와 14일 역삼동 아크플레이스에서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마케팅 전문가들의 실무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유소희 페이스북 마케팅 팀장, 조현호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본부 그룹장, 임아름 팀장이 참여한다.

주요 프로그램 내용은 △페이스북 플랫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30분) △유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설계(30분) △퀴즈 및 휴식(20분)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30분) △페이스북SDK/Analytics 매저먼트 프로그램(30분) △2차 퀴즈 및 클로징(30분) 등이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대표는 “이제 막 마케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 마케터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광받는 페이스북과 공동 개최하는 행사인 만큼, 업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코리아 유소희 팀장은 “급변하는 모바일 광고 환경에서 페이스북은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하고, 마케팅 파트너로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s://mobidays.splashth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며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 80명을 선정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