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첫 암호화폐 마라톤대회”

세계 첫 암호화폐 보상 마라톤대회가 열렸다. 2018 단스케뱅크 빌니우스 마라톤(Danske Bank Vilnius Marathon)이 그것.

이번 대회는 지난 9월 9일(현지시간) 리투아니아 수도 빌니우스에서 55개국 1만 5,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참가자는 운동 보상 블록체인인 림포가 제공한 암호화폐 림(LYM) 토큰을 달린 거리에 따라 수령했다.

이번 토큰 지급은 리투아니아 한정으로 출시한 림포 런(Lympo Run) 앱을 통한 것. 회사 측은 이번 베타버전을 통해 수정 사항을 반영, 연말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앱을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아다 요뉴셰(Ada Jonuse) 림포 CEO는 “암호화폐로 운동 의욕을 키워주고 건강한 삶을 선물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스포츠 이벤트 제휴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림포는 9월 13일 미국 댈러스에서 열릴 예정인 ‘Mavs Run This Town 5K’ 달리기 이벤트 기간 중에도 참가자 2,000명에게 암호화폐 보상을 할 예정. 또 국내 주요 달리기 이벤트와도 긍정적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림포는 리투아니아에 본사를 두고 비트파이넥스와 하닥스, 비트포렉스, 게이트아이오 같은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국내에선 올비트에서 거래 중이다. 림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