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집’ 네이버로부터 투자 유치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네이버로부터 투자를 유치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버킷플레이스의 전체 누적 투자금은 111억원이 됐다.

오늘의집은 지난 2014년 7월 서비스를 시작해 앱 누적 다운로드 300만을 넘겼으며 웹과 앱을 포함한 월간 사용자 수는 220만 명으로 인테리어 플랫폼 분야 국내 최다 이용자수를 기록하고 있다. 오늘의집을 통해 사용자들이 공유한 인테리어 사례는 35만 개 이상이며 인테리어에 활용된 5만개 이상의 리빙 제품 정보들을 함께 제공해 국내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중에서는 가장 많은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사진 속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를 오픈 한 이후 2018년 10월 현재 누적 거래액 600억원으로 올해안에 누적 거래액 800억원, 월 거래액 100억원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버킷플레이스는 올해 2월 인테리어 O2O 스타트업 브랫빌리지의 사업권 인수와 함께 창업자 또한 버킷플레이스로 합류하여 전문가 카테고리를 올해 8월 베타서비스로 론칭해 시공영역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 회원 2000여명을 확보하여 시공 플랫폼으로는 국내 최다 전문가가 활동 중이며 전문가의 시공 포트폴리오/사진 또한 8만개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시공사례를 보여주고 잇다.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오늘의집은 콘텐츠, 커머스, 시공영역을 확장하며 국내1등 인테리어 원스톱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며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네이버와의 전략적 제휴와 함께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