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마켓페스트 2018에서 1020 만난다”

카카오페이가 1020세대의 패션·뷰티 축제 ‘슈퍼! 마켓페스트 2018’ 공식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타일쉐어와 온라인 편집샵 29CM가 공동주최하는 슈퍼! 마켓페스트 2018은 온라인에서 패션과 뷰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상품을 거래해온 셀러와 사용자가 직접 만나는 패션·뷰티 마켓이다.

패션·뷰티 브랜드 뿐 아니라 102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인스타그래머, 모델 등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에는 약 5만 명이 행사장을 찾을 정도로 1020세대에게 상징성을 가지는 축제로 자리 잡았다. 6회를 맞은 올해 행사는 29CM와 공동주최로 지난해보다 큰 규모로 진행되며 27일(토), 28일(일) 양일 간 동대문 DDP 알림 1관과 2관에서 열린다.

카카오페이는 마켓페스트를 찾는 젊고 감각적인 셀러와 사용자들가 새로운 결제 트렌드를 경험하고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특히 현금 결제가 중심을 이루는 플리마켓에서 잔돈을 주고받거나 구매 내역을 별도로 관리해야 하는 등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쉽고 빠른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바로입장 티겟인 익스프레스 패스, 카카오페이 카트이벤트, 인생네컷 사진부스 등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페이 측은 “새롭게 오프라인 결제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카카오페이와 젊고 트렌디한 1020세대가 모이는 마켓페스트가 만나면 패션·뷰티를 넘어 결제까지 아우르는 트렌드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셀러와 사용자 모두 편리하게 마켓페스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