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X 29cm “슈퍼! 마켓페스트2018 연다”

스타일쉐어와 온라인 편집숍 29CM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슈퍼! 마켓페스트 2018’이 27일부터 28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6회 째인 이번 행사는 올해 특히 스타일쉐어가 29CM를 인수하면서 두 배 커진 규모로 알림 1관과 2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인플루언서, 개인까지 150여 셀러가 판매에 나선다. 결제·송금 등 생활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는 카카오페이는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관계자 측은 이틀간 약 5만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행사가 두 배로 커진 만큼 참여 브랜드와 할인폭도 대폭 늘어났다. 위고, 해브어굿타임, 로우로우, 뚜아후아, 두타몰, 키치니, 소녀나라 등의 패션 쇼핑몰들이 최대 50%~8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아이템들을 판매한다. 또한 젤로젤로, 파파레서피, 추파춥스, 올리브영 PB브랜드 컬러그램 등의 뷰티 브랜드도 최대 80% 할인 판매를 한다.

올해도 셀럽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한다. 신재혁, 엄유정, 안예원 등 YG 케이플러스 모델 군단과 김습습, 달님달링, 미아등 유튜버들이 셀러로 나선다. 이와 함께 하트시그널의 임현주, 모델 아이린, 일본 아이돌이자 유튜버인 콘도요우지의 셀카 타임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알림 2관에서는 노이신, SF소년단, KKKIM(김현주) 등 매니아층을 보유한 10명의 일러스트레이터와 디자이너가 ‘아트&디자인 마켓’을 연다.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에스티로더, 닥터원더, 왓챠플레이가 제공하는 선물이 주어지고 스탬프 투어 미션 수행 시 모든 참가자에게 굿즈 세트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마켓페스트 공식 결제수단으로 지정된 카카오페이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쳐질 예정이다.

윤자영 스타일쉐어 대표는 “6년 전 신촌의 작은 매장에서 시작했던 마켓페스트가 이제 150여 셀러와 스폰서가 참여하는 국내 대표 플리마켓 축제로 성장했다”며 “올해는 특히 29CM와 함께 하면서 10대부터 30대까지 누구나 방문해 패션, 뷰티의 트렌드를 만나고 쇼핑을 즐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