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2018년 벤처기업의 밤 개최

벤처기업협회가 11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2018년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벤처기업의 발전과 육성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인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에게 올해의 벤처상을 시상하고 벤처기업의 도약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 전 2018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시상식이 열렸다. 금탑산업훈장의 영예는 ㈜화인테크놀로지의 서영옥 대표가, 동탑산업훈장은 슈프리마의 문영수 대표, 철탑 산업훈장은 씨티에스(주)의 이대준 대표, 산업포장은 컴퍼니케이 파트너스의 김학범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올해의 벤처상 시상식에서는 ㈜플레이오토, ㈜오티디코퍼레이션,㈜라인어스, ㈜지에이치엘, ㈜복주, ㈜테르텐 등 6개 기업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또한 근로자 부문에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 등 6명이, 학습하는 벤처기업인상에는 폴프랜즈 민형미 대표이사 등 3명이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각 분야별 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회원사 및 벤처기업 등 관계자를 선정하여 벤처기업협회장상을 수여했다. 공로상에는 웰게이트 박기오 대표이사 등 7명이 선정됐으며, 학습하는 벤처기업인상에는 핀투비 박상순 대표이사 등 3명이 선정됐다.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은 “내년 한해를 작동 가능한 벤처생태계 조성과 4차산업혁명을 위한 사회, 경제적 인프라 조성을 위한 마지막 골든타임으로 보고 민간차원의 혁신성장 컨트롤 타워 역할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