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새단장한 애드픽 “개인화 기능에 초점”

오드엠이 운영하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이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애드픽 출시 후 처음 진행된 이번 개편은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 강화에 초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새로워진 애드픽의 가장 큰 특징은 개별 회원에게 맞춤형 정보와 화면을 제공하는 ‘개인화’다. 애드픽 이용자는 로그인과 함께 대시보드에서 본인의 활동 내역 및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진행되는 백여 개 캠페인 중 사용자 특성에 맞는 캠페인 정보를 큐레이션해 보여준다. 앱 내 이벤트나 주요 공지 등 사용자가 꼭 알아야 할 정보도 대시보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애드픽은 출시 후 5년 동안 추가된 기능들과 세부 상품 카테고리들을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리, 개편했다. 보다 향상된 사용자 경험과 일관된 브랜딩을 위해 각 페이지 디자인에서 장식적 요소는 배제하고 콘텐츠 영역은 늘렸다. 전문 광고 용어도 최대한 쉽게 풀어서 소개해, 누구나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인플루언서 회원에게 개인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