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대학 “2019년 수강생 모집중”

여행대학이 1월 4일까지 2019년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여행대학은 야놀자 계열로 지금까지 300회 이상 강의를 진행, 수료생 3,000여 명을 배출한 바 있다. 여행대학은 여행 기획과 실행 능력을 키우기 위한 강의와 코칭 수업, 여행 실습 등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음악과 미술, 역사, 문화, 음식, 술, 레포츠 등 다양한 주제로 여행 수업을 진행하고 DIY와 체험 활동, 시식과 시음회, 현장 탐방도 연계 실시한다.

이번 학기에는 세계일주 후 일상 복귀하기, 전 싱가포르 헤드헌터가 알려주는 해외취업 노하우, 직장인의 자산을 키우는 여행, 여행에세이로 여행비 벌기 등 강의가 개설된다. 연계 추가 활동으로 강사진이 직접 인솔하는 국내외 여행이나 팟캐스트 공개방송 참여 등도 진행한다. 강사진은 KBS 방송작가 라모정, KBS 팟캐스트 여행상상 진행자 라스트라다, 여행작가 신양란, 포토그래퍼 오재철, 백곰막걸리 대표 이승훈, 공정여행연구소장 허나윤, 음악평론가 황우창, 음악칼럼니스트 황윤기 등이다.

1학기는 1월 5∼2월 23일까지 16강으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5만원이다. 이 중 10강은 온라인 수강도 가능하다. 또 서울과 제주, 일본, 말레이시아 등으로 떠나는 13회 여행 실습도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