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물, 맛있게 마시는 법?

아소부 플레이버유씨(FLAVOR U SEE)는 “맛있게 물을 보고 먹는다”는 컨셉트를 내건 텀블러다. 이 제품이 등장한 이유는 이렇다. 물이 몸에 좋다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 하루 물 권장량은 2리터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몸무게×0.033으로 계산하면 된다. 예를 들어 몸무게가 60kg이라면 하루 1.98리터가 필요한 셈이다.

어쨌든 물을 마시면 장 기능이나 주름, 피로 회복과 다이어트, 혈액 순환, 편안한 숙면까지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플레이버유씨는 이런 물을 맛있게 마실 수 있게 해준다. 본체 가운데에 위치한 투명 용기 부분에 라임이나 과일 조각 같은 걸 넣어서 과일을 이용해 시각적 만족감은 물론 물맛을 바꿔주는 것이다.

이 제품은 이를 위해 본체를 4단 분리할 수 있게 설계했다. 뚜껑 외에 상단과 하단 본체를 각각 분리할 수 있고 중간에 투명 용기를 배치한 것. 투명 용기 위아래에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 탈착할 수 있는 인퓨저 필터를 배치했다. 필터가 하는 역할을 간단하다. 일단 과일 등 물맛을 내주는 내용물이 투명 용기로 보여 지도록 해주는 것. 다음은 필터를 위아래에 배치해 내용물은 항상 텀블러 가운데 투명 용기에만 있게 해준다. 시각적 효과를 유지해주는 것이다. 또 당연히 내용물은 그대로 둔 상태에서 물만 마실 수 있게 해주는 건 물론이다. 필터는 물속에 들어가면 잘게 조각으로 나뉘는 작은 과일도 걸러낸다. 4단으로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청소를 하기 쉽다는 장점도 기대할 수 있다.

용량은 430ml다. 본체 크기는 57.1×57.1×241.3mm, 무게는 250g에 불과하다. 재질은 스테인리스와 트라이탄, 실리콘 등을 썼다. BPA 프리, 그러니까 비스페놀A 미검출 친환경 소재다. 그 밖에 12시간 보냉 효과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지투에이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펀딩 제품 색상은 실버와 화이트 2가지 가운데 고를 수 있다. 한 달 가량 펀딩이 남았지만 이미 목표액 300% 이상 달성한 상태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