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쇼핑몰 제작 대행 서비스 선보여

NHN고도가 브랜드형 쇼핑몰 구축 컨설팅 서비스인 해드림 프리미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드림 프리미엄은 브랜드몰 론칭이나 쇼핑몰 개편, 운영 시스템 개선을 원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몰 개설 전 과정을 1:1 맞춤형 컨설팅, 쇼핑몰 기능 개발 작업을 원스톱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이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몰 구축 토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도몰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을 통해 쇼핑몰 구축 노하우 외에 고객 사례를 바탕으로 적합한 시스템 제안을 진행하며 모바일에 맞는 UI와 UX 구현, 다양한 기기별 반응형 웹 기술 적용 등 트렌드에 맞춰 쇼핑몰 구축 제반 사항을 제안한다. 또 전문 웹 에이전시 디앤디랩, 뮤자인 등과 협업해 쇼핑몰 제작 서비스를 수행한다.

NHN고도 측은 편의성 기반 서비스도 연계 제공할 방침이다. 지급결제대행과 보안 서비스 가이드 등 컨설팅 서비스도 추진한다. 효율적 마케팅 제안과 쇼핑몰 유지보수 관리 등 고객관리 서비스도 확대해 쇼핑몰 개설과 운영 관련한 전방위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김종승 NHN고도 EC사업실 이사는 “쇼핑몰 제작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체계적이며 신속한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파악해 쇼핑몰 구축 영역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