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2019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

와디즈가 2019 대한민국마케팅대상 개인 부문 The Prize of Entrepreneurship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매년 의미 있는 마케팅 활동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정하는 상이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가 수상한 개인상은 전문성과 도전정신, 창의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한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알려져 있다.

와디즈 측은 “기업이 자금을 유통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 경쟁력 있는 스타트업이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을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와디즈는 현재까지 7,000여 개가 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누적거래액 1,000억을 돌파한데 이어 직접투자펀드 조성을 통해 크라우드펀딩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자본 시장의 새로운 물줄기를 만들어가며 지지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참여하는 서포터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보이는 메이커들을 함께 지원하고자 노력한 것의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 크라우드펀딩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모험자본을 활성화하고 대한민국에서 새로운 도전이 자연스러운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