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점주 대상 건강검진·통신비 할인 제휴 지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자영업자 중소상인 대상 제휴 해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제휴 혜택 분야는 통신, 렌탈, 가전제품 및 건강 검진 등으로 구성됐다. 제휴 서비스는 외식업 자영업자가 필요로 하는 분야를 배달의민족이 선정, 타 업체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건강 검진 할인 혜택의 경우 종합건강검진 정보 사이트 ‘검진가자’와 제휴를 통해 최대 8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업주 본인은 물론 가족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 통신, 렌탈 비용 할인 혜택은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광고주가 아니더라도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 가입해 인터넷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가입 시 3개월 동안 LG전자 전용몰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주방가전 렌탈비 할인은 SK매직과 제휴를 통해 진행한다. 업주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오븐 등의 주방가전을 15% 할인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제휴 혜택 페이지 개설 이전에도 자영업자 지원 활동을 선보였다. 지난 1월에는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 연 0.5% 우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간편 대출 상품 ‘이지페이론’을 출시한 바 있다. 구인 매칭 서비스 대리주부와 제휴를 통해서는 별도 매칭 비용 없이 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제휴 범위는 추후 확대될 계획이다. 배달의민족 측은 “보험, 보안, 방제, 법률 상담 등 자영업자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파악해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휴 혜택은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온라인 공간 사장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외식업주 중에서도 특히 영세 사업자 분들이 장사하는 데에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이번 제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전국의 많은 음식점 사장님들이 제휴 혜택을 통해 고정비 부담도 줄이고 그동안 비싸서 받기 어려웠던 건강검진도 할인가로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