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소외계층 어린이 1000명 캐리비안베이 초청

야놀자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캐리비안베이와 소외계층 어린이 캐리비안베이 초청행사를 17일 진행한다.

야놀자 사회공헌 활동 ‘착한 소비 착한 놀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야놀자 정기후원 시설 및 재단에서 추천한 어린이와 보호자 총 1,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캐리비안베이 하루 무료 입장권과 구명조끼, 물품보관함 등을 제공하며 왕복 교통과 식사 등에 필요한 용돈도 지원한다.

첫 프로젝트를 위해 야놀자는 지난달 26일부터 야놀자 캐리비안베이위크 입장권 총 3만5000매를 9900원에 판매 고객들이 레저 티켓 구매만으로 기부에 자동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야놀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이 숙박 및 레저 상품을 구매하면 판매금 일부를 적립해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하는 고객 참여형 유가치창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적립금은 주로 여가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그간 임직원들의 1:1 매칭그랜트 제도를 통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에 꾸준히 기부를 해왔지만, 우리 브랜드와 좀 더 밀접하게 연결되고 고객들까지 동참할 수 있는 사회공헌 모델을 만들고자 했다”며 “지금까지 야놀자가 고객들의 큰 사랑으로 레저 초특가 No.1으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 고객은 물론 우리 사회에도 보다 큰 가치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