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글로벌 여행 캠페인 “서울 숨겨진 장소도…”

틱톡이 6월 한 달 간 100여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여행 캠페인 틱톡 트래블(#TikTokTrave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기념하자는 취지로 진행하는 것. 틱톡에선 여행 순간을 보여주는 #travel 영상 40만 개 이상이 17억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당신의 모든 여행을 의미있게’를 내걸고 전 세계 여행지를 보여주고 여행지 뒤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 여행에 활기를 불어넣자는 취지를 담았다. 틱톡 스포트라이트 참가곡 중 하나인 섬머(Summer)를 글로벌 테마곡으로 선정해 누구나 쇼트 비디오 제작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서울 속 숨은 장소에서 동영상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TikTokTravel, #visitseoul #Tlog #Hiddenseoul)와 함께 올리면 된다. 국내 챌린지 기간은 6월 7∼13일까지다.

틱톡은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서울관광재단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서울의 매력적인 장소를 촬영하는 서울을 자랑해♥(#visitseoul) 챌린지를 진행한다. 테마곡은 BTS의 위드서울(With Seoul)로 선정했다. 틱톡 측은 창의적 영상을 올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홍대 라이즈 호텔 숙박권,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디너 바우처 등 선물을 40명에게 증정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