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매주 화요일 출석, 미션 마치면 최대 100만원 상금”

버드뷰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통해 오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 ‘화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자연스럽게 화해 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6주간 매주 화요일 출석 체크와 참여형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션은 화해 랭킹, 쇼핑, 이벤트, 뷰티콘텐츠 화플을 비롯 대표 서비스를 이용하는 형태로 매주 다르게 제시한다. 화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하고 4회 이상 출석체크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1등 3명에 각 100만원, 2등 40명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3등 1,000명에는 화해 쇼핑 포인트 5,000원권을 증정할 계획. 당첨자 명단은 다음달 29일 화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사전 홍보를 위해 오는 15일까지 화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해 데이 이벤트 관련 퀴즈를 풀고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 응모되며 정답을 맞춘 팀 중 3팀을 추첨해 마스크팩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박준용 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매일 새롭고 유용한 정보와 특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던 서비스뿐 아니라 경험하지 못한 화해의 유용한 서비스도 사용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