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제 2회 벤처인사이트 포럼 개최

벤처기업협회가 10일 서울 역삼동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제2회 벤처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했다. 벤처 인사이트 포럼은 벤처인 간 정보 공유 및 네트워킹을 위한 조찬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선배벤처기업인, 스타트업, 유관기관 등 협회 회원사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강연에 나선 최철규 HSG 휴먼솔루션그룹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이란 주제로 밀레니얼 세대의 구조와 특징, 함께 일하는 방법 등에 대해 소개했다.

최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는 자기 계발 강박증을 갖고 있다”며 “구체적이고 솔직한 피드백을 주면 직원의 업무성과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내 루머가 생기거나 구성원이 서운해하는 이유는 정보를 오픈하지 않기 때문”이라며 “정보나 서로의 일정 등을 공유함으로써 효율적인 업무진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밀레니얼 세대는 워라밸보다도 스스로 업무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제도를 선호한다”며 선택지를 줄 것을 조언했다.

안건준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조찬포럼이 벤처기업인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만남과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음 포럼은 9월 19일(목) 역삼동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진행 예정이며 신청은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