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해외여행지 상품 쿠폰 증정”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를 운영하는 팀플러스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켓베이는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를 비롯 SNS 채널을 운영하며 공연스포츠, 이벤트 정보와 문화∙여가 관련 콘텐츠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서는 티켓베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팔로우 완료’라는 댓글을 남기는 이에 한해 12명을 추첨투어마켓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발급된 쿠폰은 티켓베이 최저가 여행·레저 전문관 ‘투어마켓에서 해외여행지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26일 티켓베이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당첨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지훈 홍보팀장은 “문화∙여가생활을 즐기며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티켓베이는 지난 2015년 론칭한 티켓 거래 C2C 플랫폼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과 전담 콜센터를 마련, 이용자 신뢰성 확보에 힘쓰고 있다는 설명이다. 그밖에 굿즈 판매, 여행 전문관으로 서비스를 확대, 최근에는 누적 회원수 140만 명을 넘어선 바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