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친구 초대하면 ‘화캉스’ 즐길 기회 얻는다”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고급 호텔 숙박 패키지와 식사권을 제공하는 화캉스 이벤트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화해 회원과 이벤트 기간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이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함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초대된 친구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번호를 발급받아 추천인과 본인의 응모 번호를 응모 페이지에 기입하면 된다. 응모번호는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각자의 디바이스에서 발급받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팀에게는 60만원 상당 서울 신라호텔 1 2 패키지, 2 8팀에는 신라호텔  파크뷰 디너 뷔페 2 이용권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29 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

화해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준용 본부장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친구와 함께 화해를 이용하고 호캉스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화해는 지난달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 화해에 출석하고 주간 미션을 달성하  1,000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화해 데이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화캉스 화해 데이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해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