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해마켓, 가을맞이 온라인 페스티벌 연다

다해마켓을 운영하는 ‘더파이’는 가을을 맞아 오는 19~26일까지 온라인 페스티벌 ‘다해 드림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제는 크게 다이어트, 초간편요리, 증정행사 3가지로 나뉜다. 먼저 다이어트 기획전에서는 야노시호스무디, 욕망뉴트리밀, 든든한끼를 수량에 따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 초간편요리 기획전에서는 9월의 주말 라이프스타일 코디를 콘셉 삼아 주말 캠핑요리에 걸맞는 밀키트 심플리쿡 제품을 9,900~12,900원 사이로 할인 판매한다. 직장인을 위한 저칼로리 냉동도시라 겟잇런치 역시 여기 포함될 예정이다. 이어 증정행사에서는 하이디라오 마라소스를 구매하는 고객에 닥터리브 스틱 젤리를 추가 제공한단 소개다.

그밖에 페스티벌 기간 구매 고객 중 다해마켓 온라인몰에 구매후기를 남기는 이들에 한해 D포인트 500점을 지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포인트 300점도 지급할 계획이며 재구매 고객에는 3~10% 할인권을 랜덤 증정한다.

한편 다해마켓은 바른 먹거리와 맞춤형 식단을 비롯 다이어트 소비자 소구점에 맞춰 상품을 제안했으며 최근에는 범위를 넓혀 소비자의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고자 홈트레이닝, 뷰티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