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선착순 2만 명에 주유권 지급한다

내차팔기 서비스를 운영하는 헤이딜러가 가을을 맞아 19일 선착순 2만 명에 최대 10만원 GS칼텍스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유권 이벤트는 시간대별로 선착순 2만 명에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헤이딜러 앱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단 소개다. 이벤트는 19일 오전 11시 시작하며 GS칼텍스 10만원 주유권, 5만원 주유권, 1만원 주유권, 2천원 주유권, 1천원 주유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당첨 결과는 헤이딜러 앱 내 룰렛을 돌려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1명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주유권은 1주일 안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지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이딜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차 1만 명 주유권 이벤트에서 아쉽게 주유권을 받지 못한 고객을 위한 2차 이벤트”라며 “가을을 맞이해 유류비 절감에도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딜러는 내 차를 팔 때 전화없이 견적을 20개까지 받아볼 수 있는 견적비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부당감가 0%, 명의이전 48시간 보장 등의 거래 안전제도를 마련했으며 매월 40만 여건에 이르는 헤이딜러 경매 입찰 데이터를 바탕으로 중고차 시세 간편 조회 기능도 제공한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