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혁신센터, 스마트스튜디오에서 홍보영상 제작 돕는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혁신센터)는 제2차 영상컨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참여 스타트업 3곳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혁신센터 스마트스튜디오는 지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상품을 촬영하고 판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프로듀서, 촬영감독, 편집감독을 지원하는 곳. 센터는 초기 스타트업은 후속 제품개발과 각종 인증취득과 투자유치를 비롯 지속 스케일업을 위한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에 주목, 부산 소재 창업 7년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올해 상반기 첫 모집에 나선 바 있다.  이를 통해 지난 1차 모집에서는 유기농 빵 ‘도현당’, 쿠킹클래스 ‘알케미스트립’, 캐리어 배달 서비스 ‘짐캐리’가 선정, 홍보영상콘텐츠 무료 제작 기회를 얻었으며 제작된 콘텐츠는 매장, 홈페이지, 소셜네트워킹 서비스를 통한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조홍근 부산혁신센터장은 “시장에 막 진입한 기업에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은 투입 비용 대비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일 것”이라며 “스마트스튜디오 전문 인력과 장비를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 지역 창업기업이 홍보 마케팅 전략 첫 단추를 잘 꿸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하반기 모집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