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미스 “美 부동산 관리 솔루션 시장 진출할 것”

토이스미스가 지난 9월 10일 사모투자사 투타워스프라이빗에쿼티(TwoTowers Private Equity)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투타워스 측은 토이스미스의 해외 진출과 혁신 서비스 확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돕는다. 또 미국 관계사인 투타워스캐피탈을 통해 토이스미스의 미국 진출을 위한 구조 설계, 전략 수립, 현지 자금 조달 등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토이스미스는 사물인터넷 기술과 센서를 이용해 오프라인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AI로 분석하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4차산업 기반 구축과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과 경영 사항을 공유한다.

백휘정 투타워스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토이스미스가 기술력을 바탕으로 6조 달러 규모 미국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사물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부동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토이스미스는 이번 협약에 따라 태국 컴퓨터유니온, 윈원사와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태국 시장 진출 교두보를 마련한 바 있다.

시형준 토이스미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국 시장에 진출해 국내 기술을 세계에 소개하고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동남아와 유럽으로도 진출해 유니콘으로 성장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