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원하는 곳에서 빌리엔젤 디저트 즐기세요”

근거리 물류 IT플랫폼 바로고는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빌리엔젤에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빌리엔젤은 강남, 광교, 이태원을 포함 국내 100여 개 직영, 가맹점 매장을 운영하며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당근 케이크를 비롯 케이크 13종과 커피 , 음료, 빙수를 판매하는 제과제빵 프랜차이즈 기업. 바로고는 빌리엔젤과 배달 대행 계약 체결을 통해 국내 빌리엔젤 지점 상당수에 디저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배달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단 계획이다.

빌리엔젤 관계자는 “커피, 케이크 같은 디저트 메뉴는 배달 난이도가 높아 노하우가 많은 바로고와 계약을 맺게 됐다”며 “가정, 직장 내 디저트 배달 수요가 꾸준히 오르고 있어 향후 바로고와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바로고 관계자는 “달콤한 디저트를 배달 서비스로 즐기는 소비자가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빌리엔젤 디저트 배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로고는 빌리엔젤뿐 아니라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와도 B2B 계약을 맺으며 식음산업과 프랜차이즈 산업에 스마트 배달, 배송 컨설팅을 제공하고 신사업을 창출하겠단 구상도 덧붙였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