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영단기, 토익 학습서 ‘토익 솔루션’ 출시

에스티유니타스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이하 영단기)가 단기간 토익 800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영단기 토익 솔루션 RC와 L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단기 연구소가 제작한 이번 신간은 매일 파트별로 균형 있게 공부할 수 있는 토익 학습서. 15일간 완성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고 토익에 자주 나오는 유형만 선별, 분석해 수록했다. 짧은 기간 점수 상승을 원하거나 빈출 유형을 집중 학습하려는 수험생에 적합하단 소개다. RC에서는 빈출 문제 유형으로 접근하는 새 방식을 도입, 매일 파트 5, 6, 7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다. 파트 5에서는 문법 문제 출제 유형과 풀이법을 익히고 파트 7에서는 고득점 달성을 위한 어휘 재표현을 별도 코너에서 반복 연습할 수 있다. LC는 매일 두 파트씩 골고루 학습하도록 구성했다. 신토익 이후 우회적인 답변을 출제하며 난이도가 상승한 파트2에 집중 대비할 수 있게 출제 유형을 세분화했다. 발음과 어휘 재표현 연습도 파트 3, 4 유형별 예제와 함께 제공한다. 그밖에 2주간 학습한 내용을 시험 직전 점검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RC, LC 각각 모의고사와 답안지도 수록했다.

한편 영단기측은 “지난 6월 파격 특가에 선보인 영단기 신토익 1000제를 시작으로 영단기 빈출모의고사와 이번 영단기 토익 솔루션도 각각 6,900원과 8,900원이란 가성비 높은 토익 교재를 꾸준히 출간하면서 대학생, 취준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영단기 토익 솔루션은 예스24를 비롯한 국내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