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퓨처스랩 데모데이 “인재채용 행사도…”

신한퓨처스랩이 11월 14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5번째 데모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퓨처스랩 인도네시아, 베트남 개소 등 글로벌 진출을 기념하고 2020년 글로벌 비전을 알리는 자리. 핀테크와 헬스케어, 커머스, 콘텐츠 분야 육성 기업 발표 외에 글로벌 스타트업 발표, 연사 키노트, 패널 토론과 스타트업 인재 채용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키노트 연사로는 김태훈 뱅크샐러드 대표, 이두희 멋쟁이 사자처럼 대표, 황성현 카카오 부사장이 나선다. 런치토크에는 커리어 액셀러레이터 김나이 작가와 조민희 로켓펀치 대표가, 투자 생태계 인사이트는 김홍일 디캠프 센터장과 구본천 LB인베스트먼트 사장이 참여한다. 또 배우 이제훈이 스타트업 엔젤투자자 경험을 공유할 예정.

그 뿐 아니라 발표기업 전시 부스와 퓨처스랩 베트남, 인도네시아 진출 부문을 포함한 퓨처스랩 6기 모집 전용 상담 부스도 운영한다.

신한퓨처스랩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육성기업 성과를 알리는 데모데이를 넘어 국내 스타트업의 창업과 취업, 이직, 투자 등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참여자가 정보를 얻고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며 “스타트업 취업을 고려 중인 청년이나 이직자, 액셀러레이터, VC 등의 많은 참석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행사이며 로켓펀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d bloggers like this: